와이즈월드뉴스

킹슬리벤처스 ‘2024 킹스맨 글로벌 그라운드’ 투자라운드 성료

킹슬리벤처스 | 기사입력 2024/09/02 [10:34]

킹슬리벤처스 ‘2024 킹스맨 글로벌 그라운드’ 투자라운드 성료

킹슬리벤처스 | 입력 : 2024/09/02 [10:34]

TIPS 운영사이자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인 킹슬리벤처스가 지난 8월 27일 ‘2024 KINGSMAN GLOBAL GROUND (2024 킹스맨 글로벌 그라운드)’ 투자라운드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킹스맨 그라운드의 육성 기업 5개사(△아나볼라이프 △프레시어스 △소유에프앤비 △새팜 △바르카)가 참석했다. 이들 기업은 IR 피칭 릴레이를 통해 농식품 분야의 혁신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인 후 1:1 투자상담회에 참여해 투자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킹슬리벤처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TIPS 운영사, 초기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 다양한 단계의 농식품 펀드 보유사를 초청해 참여 기업의 투자 단계와 세부 분야를 고려한 맞춤형 투자상담회를 마련했다.

참여 기업들은 투자 상담회를 통해 초기 및 후속투자 유치를 위한 네트워크를 확보했으며, 국내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투자유치 전략을 재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킹슬리벤처스는 이번 투자라운드 이후에도 추가적인 미팅 또는 투자 검토를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속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24 킹스맨 글로벌 그라운드’는 농식품 테크분야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킹슬리벤처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해당 사업의 운영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돼 농식품 분야 혁신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킹슬리벤처스 소개

킹슬리벤처스는 영국 소재 PE/VC인 Kingsley Capital Partners LLP의 주도 하에 설립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이자 TIPS 운영사다. 독자적인 기술, 창의적 아이디어와 맨파워를 지니고 한발 더 멀리 내다보며 빠르게 뛰는 Game Changer을 지원한다.

출처:킹슬리벤처스
언론연락처: 킹슬리벤처스 송은경 실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