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장애인체육회 ‧ 농협 고양시지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고양시장애인체육회 ‧ 농협 고양시지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 11. 21. 농협 고양시지부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식 진행 -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우리 쌀을 섭취하는 균형 잡힌 식생활 개선 홍보 등 공동적인 노력 고양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동환)와 농협 고양시지부는 11월 21일(목) 오후 2시, 농협 고양시지부에서 ‘우리 쌀’ 소비를 통한 대국민 건강증진『아침밥 먹기 캠페인』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두 기관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고양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전한 쌀 소비문화를 정착 시키고, 고양시의 쌀산업 발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관련 협약을 체결하였다.
주요 협약사항은 △고양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쌀 소비문화 정착 △『아침밥 먹기 캠페인』상호 협력 △장애인체육 행사 등에 고양시에서 생산된 쌀 가공 제품 적극 사용 등이다.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장영동 사무국장은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균형잡힌 식생활 개선 홍보 등 공동의 노력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농협 고양시지부는 필요한 경우 쌀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고양시장애인체육회는 12월 2일 개최되는 2024년 고양특례시 장애인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 행사에서 쌀 나눔을 하며『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업무협약 행사에는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장영동 사무국장, 이재석 수석부회장, 안명기 이사, 고양농협 오영석지부장, 박미용 팀장이 참석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와이즈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