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월드뉴스

라한호텔 ‘써모스 빌리지’ 팝업 오픈

라한호텔 | 기사입력 2024/09/03 [09:18]

라한호텔 ‘써모스 빌리지’ 팝업 오픈

라한호텔 | 입력 : 2024/09/03 [09:18]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지난 1일부터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써모스와 함께 선보인 ‘써모스 빌리지’ 팝업이 주목받고 있다.

‘써모스 빌리지’는 요가와 명상을 즐기는 ‘고야’, 플로깅과 산책을 좋아하는 ‘수다’, 매일 일기를 기록하는 ‘다라’, 환경을 사랑하는 ‘모스’ 등 귀여운 동물과 보온병을 연상시키는 상상의 입주민이 각자의 루틴을 실천하면서 일상을 꾸려가는 마을이다. 개성 만점 입주민 캐릭터와 4색 루틴을 반영한 공간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11월 말까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에서만 운영된다. 경주 지점 내 셀렉트 다이닝 공간 ‘마켓 338’ 가는 길, 라한호텔 전주 1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등 호텔 곳곳이 써모스 빌리지 입주민들이 라한에 놀러 온 콘셉트로 꾸며져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9월 26일부터 서울 연남동에서 열릴 예정인 써모스 팝업스토어를 경주와 전주에서 한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호텔 곳곳에 숨어 있는 써모스 빌리지의 입주민을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인기다. 전국 라한호텔에서는 호텔 숙박권, 써모스 굿즈 등 풍성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럭키드로우’도 진행 중이다.

라한호텔은 써모스와의 협업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도 선보였다. ‘인 마이 텀블러 with 써모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특별 제작한 ‘라한X써모스 텀블러’ 1개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상품은 라한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2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지점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주, 전주, 울산, 목포 4개 호텔 내 카페에 텀블러를 가져가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잘 견뎌낸 분들의 건강한 루틴을 응원하고자 써모스와 함께 팝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가을 가족·친구·연인과 라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라한호텔
언론연락처: 라한호텔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