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산림조합 2024년도 송이·능이버섯 생산자 대상 교육 실시- 임업인 및 송이·능이버섯 생산자 등으로부터 다양한 의견 수렴 -
울진군산림조합(조합장 강성철)은 2024년도 송이·능이버섯 수집 및 공급사업과 관련하여 임업인과 송이·능이버섯 생산자를 대상으로 9월 3일 오후 2시부터 울진군산림조합 임산물유통센터 2층(대회의실)에서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지금까지 울진군산림조합에 송이·능이버섯을 위탁했던 분들을 대상(356명)으로 교육에 참석토록 협조 공문을 발송했고, 교육내용은 버섯채취 및 수집방법, 선별기준, 생산량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환경개선사업 지도와 투명하고 공정한 유통질서 확립 등 전반적인 사항을 교육한다.
그리고 교육과 병행하여 금년도 울진군산림조합의 송이·능이버섯 수집 및 공급 방법 등 임업인과 생산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기로 했으니 많이 참석해 좋은 의견을 제시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강성철 울진군산림조합장은 9월 5일∼7일까지(3일간) 울진군 근남면 왕피천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3회 한국임업후계자 전국대회에도 많이 참석해 행사가 성공리에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홍보를 당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전국안전신문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와이즈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