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더 리:본(주)의정부사업단, 고양시에 사랑의 햅쌀 1,000kg 나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햅쌀 100포 전달
지난 7일 상조회사인 더 리:본 주식회사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취약계층을 위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 사랑의 쌀 1,000kg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고양특례시 박원석 제1부시장, 김희섭 고양특례시의원을 비롯해 더 리:본 최재형 부사장, 함종진 경기사업단 전무, 이성옥 의정부사업단 이사,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응화 회장이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사랑의 쌀 10kg 100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로 배분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최재형 부사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밥 한끼를 통해 위안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양시 박원석 제1부시장은 “고양시에도 지점을 둔 인연으로 갓 도정한 강원도 철원산 햅쌀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희섭 시의원은 “사랑의 햅쌀 나눔을 실천한 더 리:본 주식회사에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김응화 회장은 “따뜻한 밥 한 숟가락이 밥심이 되어 힘든 하루를 어루만지는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와이즈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